2017년 3월 23일 목요일

드라마 : Flash 시즌3 12화


플래쉬 팀은 어떻게든 미래를 바꿀 방법을 모색하는데, 결론적으로 베리의 성장 속도론 미래에 아이리스가 죽는 그 시점까지 충분히 빨라지는게 불가능하다고 판단. 작전을 바꿔 플래쉬가 아니라 키드 플래쉬를 훈련시켜 키드 플래쉬가 아이리스를 구하게 하려한다.

하지만, 베리는 훈련을 받기는 했어도 훈련을 시켜본 경험이 없는 탓에 키드 플래쉬를 훈련시키는 과정이 순탄치는 않는데... 할 줄은 아는데 말로 알아듣게 설명을 못함.


그러는 사이 질리지도 않고 또 다른 악당이 등장한다.
이번 악당의 능력은 신체의 일부분을 접촉하는 것만으로 그 대상을 순식간에 부식시키는 능력.

그는 아무 관련이 없어 보이는 몇 사람을 연쇄적으로 살인하는데...


피해자의 사체를 검사하는 중, 그가 알케미가 플래쉬 포인트 시절 빌런의 능력을 이식시켜 만든 악당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 악당(요르킨)은 조 형사를 다짜고짜 습격한다.
그는 웬지 조 웨스트에게 깊은 원한을 가진듯 보이는데, 조는 그를 전혀 알아 보지 못한다.

주변을 재로 만들며 공격하는 그를 키드 플래쉬가 제압하지만, 잡지는 못하고...


그 자리에서 도망친 요르킨은 조 형사가 아닌 아이리스를 습격해 그녀의 팔을 부식시킨다.
한번 부식이 진행되면 연쇄적으로 부식이 진행되어 몸 전체가 순식간에 재로 변해 버리는데...


일단 급한대로 스노우가 아이리스의 팔을 얼려 부식의 진행을 겨우 막아 놓는다.
그러나 이것은 임시 방편일 뿐, 더 이상의 진행을 막으려면 요르킨을 쓰러 뜨려 능력을 차단하는 수 밖에는 없다.

하지만, 어딘가로 잠적해 버린 그를 찾을 방법이 없는데...
그 때, 요르킨이 플래쉬 포인트 시절의 인물을 공격하고 있다는 것을 눈치챈 시스코는 베리를 통해 플래쉬 포인트 시절로 다이브를 해보게 되고...


그 결과 그가 지금까지 공격했던 사람들이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들인것이 아니라, 그가 체포될 당시 그를 연행해가던 경찰들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즉, 그 당시 요르킨을 체포했던 사람들 중 생존자를 지키고 있으면 거기에 나타 날 것이라는 것.


드디어 나타난 요르킨.

쥴리안의 연구에 따라 스피드 스터의 혈액으로 요르킨의 능력을 중화 할수 있을 것이라는 얘기에, 키드 플래쉬는 요르킨의 몸을 관통해 지나가며 그의 혈액을 그의 몸에 침투 시켜 그의 능력을 무효화 하는데 성공한다.

그로인해 아이리스의 생명을 구하는데도 성공.


이렇게 사건을 해결되고, 스노우와 쥴리안은 사이좋게 썸을 타고...


모두는 다시 평온한 일상으로 되돌아 간다.


하시만, 베리가 편히 쉬는 꼴을 못보는 작가의 농간인지, 지구2에서 제니가 혼비백산하며 나타나 외친다.

"아빠가 그로드 한테 잡혀갔어!!"

아... 또 그로드 등장인가...
그로드 나오는 편은 별로 재미가 없는데...